지방행정동우회 담양군분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2024년 04월 19일(금) 14:54
지방행정동우회 담양군분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대한기자협회 담양군지회 탁상훈 기자] 지방행정동우회 담양군분회(회장 국중석)는 지난 17일 담양문화원 인문교육관에서 2024년 담양군행정동우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이병노 담양군수와 최용만 담양군의장을 비롯해 9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담양군행정동우회는 담양군 퇴직공무원으로 구성된 단체로 퇴직 후에도 군민 준법질서 계도, 환경 정화 활동 등 지역사회 공익 증진과 군민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 사무 및 회계 감사보고 ▲2023년 수입 지출결산 승인(안)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감사 선출 등을 심의 의결하였다. 또한 탑의원 최정기 원장의 건강강좌 특강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행정동우회를 열정적으로 이끌고 계신 국중석 회장님과 공직자 선배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난해 행정동우회 선배님들의 협조로 담양군이 고향사랑기부 모금액 전국 1위를 달성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의 많은 참여와 홍보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담양군지회 탁상훈 기자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담양군지회 탁상훈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