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청춘어울림한마당 ‘솔로탈출, 심쿵 in 담양’ 참가자 모집
2024년 04월 18일(목) 11:35
담양군, 청춘어울림한마당 ‘솔로탈출, 심쿵 in 담양’ 참가자 모집
[대한기자협회 담양군지회 탁상훈 기자] 담양군(군수 이병노)과 담양군가족센터(센터장 김주연)는 지역사회 인구 소멸 대응을 위해 결혼적령기 미혼 청년들의 건전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첫만남인 ‘솔로탈출, 심쿵 in 담양’은 5월 14일 담양 대나무 축제 기간 중 죽녹원 후문 추성창의기념관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현재 관내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참가자 모집은 4월 30일까지로 담양군가족센터 및 읍면 복지팀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담양군에 거주하거나 주소를 두고 있는 미혼남성과 담양군에 거주 또는 직장을 다니고 있는 국내외 미혼여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첫만남 행사 이후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도록 또만남 ‘청춘남녀 꽁냥꽁냥데이’를 진행, 문화체험교실을 함께하는 등 관내 청춘남녀의 커플 탄생을 위한 지속적인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이루어진 커플 중 결혼을 하고자 하는 커플들을 위해 전통 혼례를 치러주는 행사도 계획 중이다.

김주연 센터장은 “이번 청춘어울림한마당 행사에 지역 내 많은 청춘이 참여해 만남에서 결혼까지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담양군가족센터(061-383-3615)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담양군지회 탁상훈 기자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담양군지회 탁상훈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