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일자리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2022년 09월 26일(월) 17:07
영광군, 일자리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대한기자협회 영광군지회 최영민 기자]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23일 청소년문화센터 1층 대강당에서 취업지원 업무를 추진하고 있는 지역 내 유관기관과 영광군 일자리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영광군이 주최하고 (사)전남고용노동연구원에서 주관하여 구인·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과 구직자의 취업지원을 위한 기관별 하반기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일자리 사업부서와 유관기관의 의견교류 및 상호 협력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영광군, 광주광산고용센터, 전남광역새일센터 등 7개 취업지원 일자리 유관기관 간의 아이디어 공유와 지역 일자리 방향 설정 및 신규 사업 발굴 방안 등을 함께 논의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지역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는 일자리 유관기관 간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간담회 개최로 영광군 지역 맞춤형 고용취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군에서는 군민의 취업 지원을 위하여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구인 및 구직을 희망하는 관내 기업 및 구직자는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350-5517)문의하면 된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영광군지회 최영민 기자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영광군지회 최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