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택림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교수,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대상 수상
2021년 12월 01일(수) 14:00
▲ 지난 11월 30일 광주 서구 S타워웨딩켄벤션에서 열린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 (사진_우측)윤택림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교수는 의료부분 ‘의료혁신’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윤택림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교수가 지난 11월 30일 광주 서구 S타워웨딩켄벤션 5층 연회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와 어머니기자단(단장 최현숙)이 공동 주최한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의료부분 ‘의료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교수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하는, 호남지역 인물대상 최고 권위의 상이다.

윤택림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교수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으로 의료계 발전과 의료산업의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 및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의료산업의 미래 성장 동력 산업 추진과 산‧학‧병‧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연계 협력 방안 마련으로 지역 내 의료산업 발전에 이바지해 온 점이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지난 3개월 동안 후보자 추천을 받아 13개 분야에서 28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