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규 산경일보 호남본부장,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언론진흥공로대상 수상
2021년 12월 01일(수) 10:33
▲ 지난 11월 30일 광주 서구 S타워웨딩켄벤션에서 열린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공로부분 ‘언론진흥공로’ 대상을 수상한 전영규 산경일보 호남본부장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전영규 산경일보 호남본부장이 지난 11월 30일 광주 서구 S타워웨딩켄벤션 5층 연회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와 어머니기자단(단장 최현숙)이 공동 주최한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공로부분 ‘언론진흥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교수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하는, 호남지역 인물대상 최고 권위의 상이다.

전영규 산경일보 호남본부장은 평소 지역경제 발전의 초석이 되는 언론의 역할을 인식하고 우리 지역 뉴스를 전파할 매체를 만들어 언론진흥 및 지역 홍보에 큰 역할을 해왔으며, 또한 군소 언론사들의 애로를 인식하고 협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온 점이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지난 11월 30일 광주 서구 S타워웨딩켄벤션에서 열린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사진_우측)전영규 산경일보 호남본부장이 공로부분 ‘언론진흥공로’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영규 산경일보 호남본부장은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정승현 회장을 비롯한 회원기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대한기자협회는 글로벌시대의 급변하는 언론 환경에 대응해가면서 지역의 발전과 지역민들의 행복한 삶을 구현해나가는데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는 것에 박수와 격려를 보낸다”며, “오늘 이 상은 지금까지 잘해온 것에 대한 보답보다는 앞으로도 지역 언론발전과 정도를 걷는 언론인이 되라는 채찍으로 알고 더욱 열심히 뛰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지난 3개월 동안 후보자 추천을 받아 13개 분야에서 28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