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중앙새마을금고,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 나눔’ 실천

취약계층 60세대에 백미 1,200㎏, 경로당 6개소에 난방비 120만 원 지원

2021년 11월 18일(목) 13:48
여수 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윤용수)는 지난 17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백미 20kg 60포) 물품과 관내 경로당 6개소에 난방비 지원금 120만 원을 중앙동주민센터(동장 김성준)에 전달했다.
[대한기자협회 여수시지회 이문석 기자] 여수 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윤용수)는 지난 17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백미 20kg 60포) 물품과 관내 경로당 6개소에 난방비 지원금 120만 원을 중앙동주민센터(동장 김성준)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과 후원금은 중앙동과 중앙새마을금고 간 저소득 취약계층 복지향상을 위한 민관협력 실천으로, 중앙동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어르신과 저소득 60세대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윤용수 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성준 중앙동장은 “지역을 위한 복지사업에 많은 관심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후원해 주신 중앙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봉사 단체와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맞춤형 복지를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새마을금고는 2012년부터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명절 후원 및 노인 생일잔치 개최, 경로당 연료비 지원 등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여수시지회 이문석 기자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여수시지회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