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날 애(愛) 희망선물

“사랑담아, 행복담아, 마음드림 사업” 저소득층 가정 아동 5명 희망 선물 전달

2021년 07월 06일(화) 14:31
[대한기자협회 여수시지회 이문석 기자] 여수시 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형국, 최재영)에서는 지난 5일 저소득층 가정 아동 5명에게 ‘행복한 날 애(愛)’ 희망 선물을 따뜻한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전달했다.

‘행복한 날 애(愛)’ 희망 선물 지원 사업은 저소득층 가정의 만 18세 미만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갖고 싶은 선물을 적은 소원 쪽지를 선정하여 지원하는 사업으로 상‧하반기 총 2회에 나누어 실시한다.

강형국 미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미래의 주인공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더 큰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재영 미평동장은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아동‧청소년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나눔 외에도 “건강한 밥상 지원, 위기가정 긴급구호비 지원, 주거환경 정비사업”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여수시지회 이문석 기자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여수시지회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