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혁제 전라남도의회 의원, ‘2019년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대상 수상
2019년 11월 15일(금) 02:37
이혁제 전라남도의회 의원
이혁제 전라남도의회 의원이 지난 14일 광주 서구 상무리츠웨딩홀 3층 연회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와 어머니기자단(단장 최현숙)이 공동 주최한 ‘2019년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부문 ‘교육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2019년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교수 및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하는 호남지역 인물대상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혁제 의원은 평소 투철한 교육관으로 학생들의 교육정책을 개발하고 인재육성에 공헌해 왔으며, 또한 교육과 문화의 양극화 해소로 건전한 교육문화를 창달하는데 큰 공적을 남긴 점이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혁제 전라남도의회 의원은 “초선이지만 의정활동에 연습은 없다는 각오로 지난 1년 간 열심히 공부하고 뛰었으나 도민의 기대엔 아직 못 미친다고 생각한다.”라며, “당연히 이런 큰 상을 받을 자격을 갖추고 있지 못하며, 더 뛰라는 준엄한 도민의 명령으로 받아들이고 더 낮은 자세로 도민을 섬기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9년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지난 3개월 동안 후보자 추천을 받아 13개 분야에서 43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