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20.05.29(금) 00:10
어머니기자단
(사)대한기자협회 최현숙 어머니기자단 단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광주)지구 감사 당선
2020년 03월 25일(수) 21:45
최현숙 어머니기자단 단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광주)지구(총재 이진빈L.) 2010-2021 제1회 대의원 대회가 25일(수) 서구 농성동 라이온스회관 4층 대연회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강석철 재무총장의 사회로 대의원 35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2021 당선총재, 1부총재, 2부총재 지구감사 선출에 대한 제1호 의안을 상정하여 전광조 선거관리위원장 주관으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대의원 분산 투표가 시행되었다.

총재 이진빈L.는 개회사를 통해 “차기 지구를 이끌어가는 후보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라이온스 발전을 위해 편견 없는 봉사와 사랑의 마음으로 한뜻을 모아 달라”고 강조했다.

동광주여성클럽 최현숙L. 지구감사 당선자는 당선소감에서 “부족한 사람을 감사로 당선시켜주신 대의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 지구와 라이온스 발전을 위하여 소통과 화합, 겸손과 진실, 정의와 단결, 감동하는 봉사로 라이온스 가치와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며, “우리보다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의 삶에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발 벗고 나설 것이며 지구감사로서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지지와 격려를 부탁드리며, 광주지구와 라이온스발전에 최선을 다해 전통과 역사에 빛나는 라이온스의 명예를 빛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구발전에 찬란한 금자탑을 쌓아오신 이진빈 총재님을 비롯해 역대 총재님들, 각계 각 측의 내외 귀빈여러분, 라이온 가족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리고 이 고마운 마음을 항상 가슴에 깊이 새기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광주)지구 2010-2021 제1회 대의원 대회 선거결과 당선총재 충장클럽 김우중L., 1부총재 백제클럽 이길행L., 2부총재 북광주클럽 이항수L., 지구감사에 상무클럽 윤의식L., 동광주여성클럽 최현숙L.이 각각 당선되었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어머니기자단 김영순 기자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어머니기자단 김영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사)대한기자협회 최현숙 어머니기자단 단장, 국제라이온스…
사)대한기자협회 광주광역시 남구 어머니기자단, 이․…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어머니기자단 이·취…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어머니기자단 임선하…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광주광산구지회” 어머니…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광주남구지회” 어머니기…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광주동구지회” 어머니기…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광주북구지회” 어머니기…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광주서구지회” 어머니기…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전남동부권지회” 어머니…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어머니기자단 2018년 상반…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어머니기자단 2차 교육실시…